2024년 4월 20일(토)

방송 촬영장 핫뉴스

'미우새' 춤꾼 싸이, 이병헌에게 춤으로 굴욕당한 사연은?

강선애 기자 작성 2022.05.06 15:15 조회 791
기사 인쇄하기
미우새 싸이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가수 싸이가 배우 이병헌에게 춤으로 굴욕 당한 사연을 전한다.

오는 8일 방송될 SBS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는 지난 방송에 이어 '월드스타 '싸이가 스페셜MC로 출격한다.

앞서 진행된 촬영 당시, 전 세계에 '말춤 신드롬'을 불러일으킨 글로벌 춤꾼인 싸이가 정작 배우 이병헌에게 춤으로 굴욕을 당한 웃픈(?) 비화를 깜짝 고백해 눈길을 끌었다. 함께 뮤직비디오를 찍던 중, '싸이 춤 선생'으로 등극한 이병헌에게 "다시 해 봐" 라는 말만 무한 반복으로 들었다며 남다른 고충을 털어놓아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MC 서장훈이 "'강남스타일' 로 세계적인 톱스타 반열에 오른 후 초창기의 싼티(?) 를 잃은 것 같다"고 묻자 싸이는 "싼티를 되찾으려고 노력한다"며 의외의 속마음을 드러냈다. 특히, 싼티가 폭발하는 특유의 건배사를 선보여 어머님들의 마음까지 저격했다.

이어, '공연의 신' 싸이는 여장 퍼포먼스에 얽힌 짠내 폭발 경험담도 공개했다. 공연 도중 가장 현타가 왔던 순간을 회상하며 "그 때 자존감이 많이 떨어졌다", "너무 외롭고 슬펐다" 라고 고백해 무슨 일이 있었는지 궁금증을 유발했다.

스튜디오를 초토화시킨 '인간 블록버스터' 싸이의 거침없는 셀프 폭로전은 오는 8일 일요일 밤 9시 5분 방송될 '미우새'에서 공개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