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방송 프로그램 리뷰

'미우새' 기획사 대표 싸이, "소속 가수 제시와 자주 싸워…현아랑도 다퉈"

김효정 에디터 작성 2022.05.01 23:36 조회 1,362
기사 인쇄하기
미우새

[SBS연예뉴스 | 김효정 에디터] 싸이가 제시와 자주 싸운다고 고백했다.

1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서는 가수 싸이가 스페셜 MC로 등장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9집 '싸다구'로 돌아온 가수 싸이가 등장했다. 블록버스터급 MV까지 준비한 싸이는 이날 녹화날 기준 최초로 타이틀곡의 댄스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최근 기획사 대표로도 활동 중인 싸이에 대해 신동엽은 소속 가수들과 갈등은 없는지 물었다. 이에 싸이는 "제시랑 특히 많이 싸운다"라며 "현아랑도 그렇다"라고 했다.

그러자 신동엽은 "소속 가수가 잘 될 때와 내가 잘 될 때 뭐가 더 좋냐"라고 물었고, 싸이는 "다 다른 기쁨이 있다. 그런데 아직까지는 잘 모르겠다. 회사를 만들고 첫 앨범이라 다음 출연 때는 답을 드리겠다"라고 답변을 보류했다.

이에 서장훈은 "선수 시절 훌륭한 후배가 들어왔을 때 나도 잘하고 후배도 잘해야 좋지 후배만 잘한다고 좋지 않다"라고 솔직하게 말했다. 그러자 싸이는 "맞다. 생각난다. 예전에 장훈이 형이 신인이 혜성처럼 나타나면 그 시기에 늘 예민해 있었다"라고 폭로해 웃음을 자아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