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9일(금)

영화 스크린 현장

'유지태와 함께 독립영화 보기', 벌써 16회째…상영작은 '역할들'

김지혜 기자 작성 2022.04.15 15:43 수정 2022.04.15 15:45 조회 212
기사 인쇄하기
유지태

[SBS 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배우 유지태가 진행하는 '유지태와 함께 독립영화 보기' 16번째 상영회가 열린다.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측은 "오는 25일 오후 7시 독립영화전용관 인디스페이스에서 '유지태와 함께 독립영화 보기' 16번째 상영회가 열린다"고 15일 밝혔다.

배우가 후원하는 영화의 티켓 100장을 구매해 관객들을 초대하는 행사다. 상영 전, 유지태의 무대인사가 진행되며 상영 후에는 감독과 배우가 함께하는 인디토크(GV)가 이어질 예정이다.

올해 넷플릭스 시리즈 '종이의 집: 공동경제구역' 공개를 앞두고 있는 유지태는 평소 독립영화와 독립예술영화관의 저변확대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지원을 아끼지 않았다. 지난달 서울아트시네마 재개관 리모델링 후원에 참여했고 2012년부터 인디스페이스 좌석 구매 및 관객 초대로 독립영화에 대한 각별한 애정을 드러내 왔다.

이번 '유지태와 함께 독립영화 보기' 상영회를 통해 그가 소개할 영화는 '역할들'(감독 연송하)이다. '역할들'은 연극 무대에서 활동하던 배우들이 직접 시나리오를 쓰고 제작한 '자립영화'로 현재 인디스페이스에서 상영 중이다. 네 배우의 실화를 바탕으로 만들어졌지만, 배우들만의 이야기가 아닌 누구나 살면서 하게 되는 다양한 역할들에 대한 영화로 모든 관객들의 공감을 자아내는 작품이다. 유지태는 영화와 동료 배우들에게 힘을 실어주고자 인디스페이스에서 또 한번 특별한 응원 상영회를 연다.

16번째 '유지태와 함께 독립영화 보기' '역할들' 응원 상영회는 한국 독립영화 전반에 긍정적인 영향력을 줄 것으로 기대한다. 이번 상영회 초대 이벤트는 인디스페이스 홈페이지, SNS 계정을 통해 진행 중이며 미 당첨자는 일반 예매를 통해 참석할 수 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