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5일(목)

방송 프로그램 리뷰

'미우새' 임원희 "작년 말 여자친구와 헤어졌다" 폭탄 고백

강선애 기자 작성 2022.01.24 08:26 조회 1,381
기사 인쇄하기
임원희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배우 임원희가 지난해 말에 여자친구와 결별했다고 깜짝 고백했다.

23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미우새 아들들은 2022년 신년회를 진행했다.

'반장' 김준호는 지난 단합대회에서 나왔던 연애나 결혼을 하면 프로그램에서 하차하는 문제에 대해 "SBS 사장님과 얘기해서 고용보장 차원에서 우리가 사랑을 하고 결혼을 해도 '미우새'는 출연할 수 있게 얘기를 했다"고 발표했다.

이에 탁재훈은 "다 공개하자"라며 고용불안에 숨겨왔던 여자친구의 존재에 대해 말하자고 너스레를 떨었다. 김희철은 통화하는 시늉을 하며 "어, 자기야. 괜찮대"라고 장난을 쳤다. 김종국도 "이렇게 된 김에 다음주에 다 데리고 나오자"라며 받아쳤다.

다들 웃고 떠드는 와중에 임원희는 혼자 조용했다. 그러더니 "전 여자친구가 있다가 작년 말에 헤어졌다"고 갑자기 결별을 고백했다.

임원희의 갑작스러운 고백에 다른 아들들은 깜짝 놀라면서도 "거짓말 하지 말라", "상상하지 말라", "여자친구가 메타버스에 있는 거 아니냐"라며 믿지 않았다.

이에 임원희는 "진짜다"라며 "만남과 헤어짐을 반복하다가 작년 말에 확실히 헤어졌다"라고 단호하게 말했다.

서남용은 "저도 여자친구를 만났다고 하면, '그건 사귄 게 아니다'라는 말을 많이 듣는다"며 혼자만의 연애가 아니었는지 재차 물었다. 그러자 임원희는 "전 사귄 게 맞다"라고 거듭 강조했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