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8일(목)

스타 스타는 지금

'하트시그널3' 이가흔, 수의사 됐다…"부끄럽지 않은 사람 될 것"

김지혜 기자 작성 2022.01.20 08:53 조회 1,519
기사 인쇄하기
이가흔

[SBS 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하트시그널3'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린 이가흔이 수의사가 된다.

이가흔은 19일 인스타그램에 수의사 합격자 안내문 캡처본과 함께 "수험생으로 보낸 지난 몇 달간 마음으로 응원해주신 모든 분들 정말 감사하다. 지금으로부터 10년전 여고생이 된 17살의 나 10년 뒤의 나는 어떤 사람일까 가슴 벅차하며 기대하곤 했었는데 언니 수의사 됐다"는 글을 올렸다.

이어 "동물을 좋아하던 너는 이제 그들을 돌봐줄 수 있는 사람 10년 뒤의 나에게도 부끄럽지 않은 사람이 되렵니다! 체감상 시험기간인 기간이 아닌 기간보다 길었던 지난 6년 막상 끝이라고 생각하니까 좋네요. 아직은 좋은 것 같아요"라고 적었다.

이가흔은 "아쉬움은 한톨 정도? 좀 더 다양한 영역에서 더 배우고 해보고 싶던 일들을 도전하고 싶어요. 그럼 이제 해방감 만끽하러 갑니다"라고 덧붙였다.

이가흔은 채널A '하트시그널 시즌3' '프렌즈' 등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다. 이후 학교 폭력 의혹이 제기돼 논란을 일으켰다. 이가흔 측은 이와 관련 사실 적시 명예훼손 혐의로 고소를 진행한 바 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