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9일(금)

스타 스타는 지금

'솔로지옥' 차현승 "왜 안예원을 선택 안했냐는 말 많이 들어"

강경윤 기자 작성 2022.01.19 08:54 수정 2022.01.19 10:10 조회 2,704
기사 인쇄하기
송지아

[SBS 연예뉴스 ㅣ 강경윤 기자] 넷플릭스 오리지널 '솔로지옥'에 출연한 안무가 차현승이 방송 비하인드를 공개했다.

지난 17일 공개된 안예원의 유튜브 영상에 출연한 차현승은 "요즘 어딜가든 '솔로지옥' 잘 봤다는 말을 많이 듣는데, 그중에서 '안예원을 왜 선택하지 않았나'라는 질문을 정말 많이 받는다."고 털어놨다.

"왜 천국도에 갈 때 나를 선택하지 않았나."란 안예원의 질문에 차현승은 "식당에서 둘이 얘기한 것 외엔 단둘이 대화한 적이 없었다. 엄청 매력이 있는 친구라곤 생각하긴 했지만 내게 관심이 없을 수도 있다고 생각했다. 계속 준식이와 함께 있었기 때문이다. (송)지아는 배멀미가 심해 처음에 대화를 많이 나눠보지 못해서 더 알아보고 싶은 마음이 있었다."고 설명했다.

"혹시 상대를 결정할 기회가 있었다면 누굴 선택했겠나."란 차현승의 질문에 안예원은 "모자뺏기 미션에서 승리해 천국도행 티켓이 생겼고 그전에 나에 대해 관심이 조금이라도 있는 걸 알았다면 알아볼 겸 현승 오빠를 선택했을 수도 있을 것 같다."고 솔직히 고백했다.

차현승은 '솔로지옥'에서 송지아를 최종선택했지만 송지아가 김현중을 선택해 커플로 이뤄지지 못했다.

차현승은 "사실 '솔로지옥'에서 호감이 있는 사람이 두 명이라고 했는데 그중 큰 게 송지아였고 한 명은 너였다."고 말해 안예원을 깜짝 놀라게 했다. 차현승은 "요즘 어딜가든 왜 안예원을 선택하지 않았냐는 말을 듣는데, 그중 가장 많이 놀리는 게 비투비 프니엘이다. 만나면 90%가 그 얘기"라고 말해 웃음을 줬다.

'솔로지옥' 최종선택에서 안예원은 김준식을 선택해 커플로 이뤄졌다. 하지만 두 사람은 촬영 이후 현실 커플로 성사되진 않았다.

안예원은 "'솔로지옥' 촬영 9일 이후 할 일을 처리하다가 보니까 너무 바빴고 김준식과 거리도 멀어서 잠깐이라도 만나기가 쉽지 않았다. 밥도 먹고 시간도 보냈지만 결국엔 오빠 동생 사이로 남기로 했다."고 덧붙였다.

ky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