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0일(토)

영화 스크린 현장

미국 간 이정재, 美 '레이트 쇼' 출연…글로벌 행보 ing

김지혜 기자 작성 2021.12.02 09:10 조회 1,076
기사 인쇄하기
이정재

[SBS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배우 이정재가 미국 간판 토크소에 출연한 후 인증샷을 남겼다. 

소속사 아티스트컴퍼니 측은 1일 공식 SNS를 통해 미국 CBS의 간판 토크쇼 '더 레이트 쇼 위드 스티븐 콜베어'(이하 '레이트 쇼')에 출연한 후 스티븐 콜베어와 찍은 셀카를 공개했다. 또한 사진과 함께 "지금 전세계는 이정재 배우에게 스며들었다"라는 글을 남겼다.

공개된 사진은 이정재와 스티븐 콜베어가 카메라를 보며 박장대소하는 모습이었다. 스튜디오의 훈훈한 분위기를 엿볼 수 있었다. 

'레이트 쇼'는 미국 CBS의 간판 토크쇼다. 앞서 블랙핑크와 방탄소년단도 출연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넷플릭스 드라마 '오징어 게임'에서 활약한 이정재는 지난 11월 30일(한국시간) 미국 뉴욕 치프리아니 월스트리트에서 열린 '2021 고담 어워즈'에서 '최우수 연기상'에 해당하는 '아웃스탠딩 퍼포먼스 인 어 뉴 시리즈'(Outstanding Performance in a New Series, 신작 시리즈 연기상) 부문에 후보로 올라 화제를 모았다. 수상에는 실패했지만 '오징어 게임'이 '획기적인 시리즈-40분 이상 장편'(Breakthrough Series-over 40 minutes)부문을 수상하며 황동혁 감독과 함께 트로피를 들어올렸다.

ebada@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