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8일(목)

뮤직

정동원, 첫 정규앨범 타임테이블 공개…풍성한 콘텐츠 기대

강선애 기자 작성 2021.10.22 08:28 조회 184
기사 인쇄하기
정동원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가수 정동원이 첫 정규 앨범 발매를 앞두고 타임테이블을 공개했다.

노래뿐만 아니라 색소폰, 드럼 연주까지 능통한 '음악 천재' 정동원이 오는 11월 17일 컴백한다. 이에 앞서 정동원 소속사 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1일 공식 SNS를 통해 첫 정규 앨범 '그리움, 아낌없이 주는 나무'의 타임테이블을 공개해 눈길을 모으고 있다.

공개된 이미지 속에는 오는 24일 스포일러 인터뷰를 시작으로 이미지 티저, 무빙 리릭 포스터, 하이라이트 메들리, 뮤직비디오 티저 등 다채로운 콘텐츠가 예정돼 있어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특히 시리즈로 예정된 '정동원의 디데이'를 통해 정동원이 어떤 모습을 선보일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앞서 정동원은 오는 11월 중 컴백 소식을 전하며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킨 바 있다. 정동원이 1년 반이 넘는 시간 동안 심혈을 기울여 준비한 이번 정규 앨범은 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에서 마스터로 활약한 '히트 메이커' 조영수 작곡가가 프로듀싱을 맡은 것으로 알려졌다. 지난 5월 발매한 '내 마음속 최고' 이후 6개월 만에 돌아오는 정동원이 어떤 음악을 선보일지 궁금증이 모인다.

정동원은 지난 2018년 '전국노래자랑' 함양군 편에 출연해 우수상을 받아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냈다. 이후 SBS '영재발굴단', KBS '인간극장'을 통해 '트롯 신동'으로 대중에게 얼굴을 알리기 시작한 정동원은 2019년 '효도합시다'를 발매하며 가요계에 정식 데뷔했다.

지난해 '내일은 미스터트롯'서 나이가 믿기지 않는 짙은 감성과 표현력으로 결승전까지 진출한 정동원은 최종 5위를 차지했으며, 다수의 방송과 공연 경험을 통해 탄탄한 실력을 쌓았다. '사랑의 콜센타', '뽕숭아학당' 등 다수의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폭발적인 예능감을 펼친 정동원은 '갓깅', '삐약이본부장', '본부장님', '하동 프린스' 등 다양한 애칭으로 불리며 대중에게 사랑받고 있다.

[사진= 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