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9일(금)

방송 촬영장 핫뉴스

'동상이몽2' 배다해 "♥이장원은 수다쟁이 아줌마, 첫 만남서 12시간 대화"

강선애 기자 작성 2021.10.15 15:07 수정 2021.10.15 15:40 조회 839
기사 인쇄하기
배다해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가수 겸 뮤지컬 배우 배다해가 예비신랑인 페퍼톤스 멤버 이장원과의 러브스토리를 공개한다.

배다해는 오는 18일 방송될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 스페셜 MC로 출연한다.

오는 11월 이장원과의 깜짝 결혼 소식을 알려 큰 화제를 모았던 배다해는 앞서 진행된 '동상이몽2' 스튜디오 녹화에서 달달한 러브스토리를 공개해 관심을 모았다.

이날 배다해는 이장원의 첫인상에 대해 '수다쟁이 아줌마'라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이는 이장원이 첫 만남에서 12시간 동안 수다를 떨었기 때문. 배다해는 "저녁 6시에 만나서 식당이 끝나는 10시까지 꽉 채워서 얘기를 했다. 만나기 전에는 좀 까탈스럽지 않을까 했는데 같이 수다를 떨다 보니까 너무 편했다"라며 첫 만남을 회상했다.

이어 배다해는 "(식당에서 나와 헤어지려니) 너무 아쉬웠다. 그래서 한강을 걸으면서 얘기를 하다 보니 새벽 4시더라"라고 해 스튜디오 MC들을 놀라게 했다. 배다해는 헤어진 후에도 1시간 이상 통화를 했다고 덧붙이며 첫 만남에서부터 서로 잘 통했던 두 사람의 남다른 케미를 자랑했다.

이날 배다해는 결혼 프러포즈를 먼저 했다고 밝히는 등 당차고 시원시원한 매력을 드러냈다. 그런가 하면 배다해는 이장원에 대해 "가끔 AI랑 연애하는 것 같은 느낌이 든다"라고 표현, 그 사연을 궁금케 했다.

배다해가 밝힌 이장원과의 러브스토리는 오는 18일 밤 11시 10분 방송될 '동상이몽2'에서 공개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