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4일(수)

스타 스타는 지금

이세영, 일본인 남친과 하던 커플 유튜브 중단…"걱정 안하셔도 된다"

김지혜 기자 작성 2021.10.15 11:47 조회 7,215
기사 인쇄하기
이세영

[SBS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개그맨 이세영이 일본이 남자친구와 함께 운영하던 유튜브를 혼자 운영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14일 이세영은 일본인 남자친구와 함께 운영하던 커플 유튜브 채널 '영평티비'에 "영평티비의 앞으로에 대해서..."라는 제목의 영상을 업로드 했다.

다소 수척한 모습으로 카메라 앞에 이세영은 "여러분들께 드릴 말씀이 있어서 카메라를 켜게 됐다. 당분간은 영평티비를 저 혼자 운영을 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남자친구에게) 나쁜 일이 생겼거나 건강이 안좋아진 건 아니기 때문에 그 점에 대해서는 걱정 안하셔도 될 것 같다"며 "이유에 대해서는 다른 영상을 통해서 말씀드릴 생각"이라고 덧붙였다.

이세영은 "당분간은 저 혼자 운영을 하는데 빈자리, 부족함 없이 더 재밌고 웃긴 영상으로 돌아오도록 하겠다. 앞으로도 응원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팬들을 갑작스러운 소식에 궁금증을 드러냈다. 그러면서도 이세영의 건강과 행복을 기원했다.

이세영은 지난 2018년 12월 25일부터 일본인 남자친구와 함께 유튜브 채널 '영평티비'를 운영해왔다. 두 사람은 최근 결혼 계획을 밝히기도 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