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8일(목)

방송 프로그램 리뷰

'집사부일체' 윤석열, 주현 성대모사 선보이며 "총장은 무슨 총장, 석열이 형이라 불러"

김효정 에디터 작성 2021.09.19 19:15 조회 737
기사 인쇄하기
집사부

[SBS연예뉴스 | 김효정 에디터] 윤석열이 주현 성대모사를 공개했다.

19일 방송된 SBS '집사부일체'에서는 대선 주자 Big3 특집의 첫 편인 윤석열 편이 공개됐다.

이날 방송에서 이승기는 검찰 총장 출신의 윤석열에 대해 "TV에서만 봤을 때는 무서운 스타일인 줄 알았다"라며 예상과 달랐던 모습에 깜짝 놀랐다. 이에 유수빈은 "약간 주현 선생님 스타일이시다"라고 덧붙였다.

그러자 윤석열은 "우리 때 주현 씨가 나왔던 '서울 뚝배기'라는 드라마가 상당히 인기가 있었다. 그래서 당시에는 그분 흉내 못 내는 애들이 없었다"라며 곧바로 주현 성대모사를 했다. 비주얼과 말투까지 완벽한 성대모사에 집사부일체는 크게 호응했다.

이승기는 "세상 진지하실 줄 알았는데 아니다"라며 그를 전 총장이라 불렀다. 그러자 윤석열은 "석열이 형이지 무슨 총장, 나 총장 그만둔 지 한참 됐어"라며 부담 없이 대하라고 일렀다.

이에 이승기는 "진짜 형이라고 해도 되나 했는데 이제는 정말 형님이라고 하겠다"라고 했고, 윤석열은 "야 승기야"라며 편안하게 다가왔다. 또한 다른 멤버들에게도 "동생이 오늘 넷이나 생겼네"라며 악수를 청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