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스타는 지금

"역시 천의 얼굴"…당사자도 놀란 이사배의 '노제' 메이크업

지나윤 에디터 작성 2021.09.15 16:38 수정 2021.09.15 16:49 조회 739
기사 인쇄하기

[SBS연예뉴스 | 지나윤 에디터] 싱크로율 100%의 커버 메이크업을 선보여 온 뷰티 크리에이터 이사배가 이번엔 화제의 댄서 노제로 완벽 변신했습니다.

이사배는 어제(1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Mnet 서바이벌 프로그램 '스트릿 우먼 파이터'를 통해 큰 인기를 얻은 댄서 노제를 태그하며 사진 한 장을 올렸습니다.

이사배가 공개한 사진에는 노제라고 착각할 만큼 닮은 이사배의 모습이 담겨 있었습니다. 이사배는 헤어스타일부터 노제 특유의 눈매와 눈썹, 콧대, 턱선까지 완벽하게 커버해 놀라움을 자아냈습니다.

이를 본 노제도 직접 "헐!"이라는 짧은 감탄사의 댓글을 남겼고, 이사배는 "노제님, 저 노배에요 사랑해요"라고 답글을 남기며 기쁜 마음을 드러냈습니다. 이후 이사배는 노제의 춤을 따라 춘 영상을 올리며 "마음만은 노제. 노제 님 사... 사죄... 사랑해요"라는 재치 있는 글을 남기기도 했습니다.

이에 누리꾼들은 "역시 천의 얼굴! 그냥 노제 님 사진인 줄 알았어요", "이사배 등 뒤에 지퍼 있을 것 같음", "얼굴을 바꿔 끼우나 봐", "호그와트 졸업한 거 아닐까?" 등 다양한 댓글을 남기며 놀라운 싱크로율에 감탄했습니다.

최근 Mnet 서바이벌 프로그램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 출연한 댄서 노제는 완성형 비주얼과 빈틈없는 실력으로 뜨거운 관심을 받았습니다. 어제 방송에서 노제의 댄스 크루 웨이비가 아쉽게도 첫 탈락 크루로 선정됐지만, 방송 내내 강렬한 존재감을 보여준 노제에 대해 시청자들은 "앞으로가 더 기대된다"는 반응을 보였습니다.

(사진=이사배·노제 인스타그램)

(SBS 스브스타)  

광고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