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8일(목)

스타 스타는 지금

이하늬, '원더우먼' 복귀 포스터...이상윤과 활약 예고

강경윤 기자 작성 2021.09.05 10:06 조회 350
기사 인쇄하기
이하늬 이상윤

[SBS 연예뉴스 l 강경윤 기자] SBS 새 금토드라마 '원 더 우먼(One the Woman)' 이하늬와 이상윤이 '자신만만 허리 손'과 '기선제압 눈빛'을 드리운 채 상상초월 콤비플레이를 예고하는 '위풍당당 2인 포스터'가 공개됐다.

'펜트하우스3' 후속으로 오는 9월 17일(금) 밤 10시에 첫 방송되는 SBS 새 금토드라마 '원 더 우먼(One the Woman)'(연출 최영훈 /극본 김윤 /제작 길픽쳐스)은 비리 검사에서 하루아침에 재벌 상속녀로 인생 체인지가 된 후 빌런 재벌가에 입성한, 불량지수 100% 여검사의 '더블라이프 코믹버스터' 드라마다. 막힌 속을 뻥 뚫어주는 시원한 필력에 이하늬-이상윤-진서연-이원근 등 배우들의 색다른 변신, 지난해 SBS '굿캐스팅'을 통해 대중적 신뢰를 쌓은 최영훈 감독의 감각적인 코미디 연출력이 한데 어우러지면서 2021년 하반기 기대작으로 화제를 이끌고 있다.

무엇보다 2년 6개월 만에 드라마로 복귀하는 이하늬는 할 말은 다 하고 사는 싸가지 성질머리의 비리 검사 조연주 역과 혼외자로 밝혀져 시댁의 악랄한 구박을 받는 재벌가 며느리 강미나 역으로 파격적인 1인 2역에 도전, 두 인물의 극과 극 온도차를 그려낸다. 드라마 'VIP' 이후 색다른 연기 변신에 나서는 이상윤은 외모, 성격, 피지컬, 재력까지 완벽한 한승욱 역으로 출격, 시청자들의 설렘을 자극한다.

이와 관련 이하늬와 이상윤이 분노 유발자들을 향해 기선제압 눈빛을 쏘아내는 '위풍당당 2인 포스터'가 공개됐다. '원 더 우먼'을 통해 권력-갑질을 일삼는 빌런 재벌가에 통쾌한 돌직구를 던져 짜릿한 희열을 안겨다 줄 조연주-한승욱의 톡톡 튀는 스파클링 매력이 고스란히 담겼다.

먼저 조연주는 지금껏 줄곧 착용했던 루즈한 트레이닝복이 아닌, 정갈한 슈트 맵시를 뽐내며 깔끔하고 당당한 인상을 선사하고 있다. 한승욱은 단정한 헤어스타일과 슈트로 훈훈한 비주얼을 뽐내 시선을 사로잡고 있는 터. 더욱이 두 사람은 허리춤에 손을 올리고 얼굴을 꼿꼿이 들어 올린, 똑같은 '더블 허리손 포즈'를 취하면서 '원 더 우먼'에서 펼칠 '찰떡 케미'를 뽐내고 있다.

뿐만 아니라 얼굴을 치켜든 채 다부진 표정을 지어내는 두 사람의 모습이 빌런들에게 경고를 날리는 강인함과 카리스마, 더불어 기상천외한 폭소탄까지 내비치고 있는 상황. 과연 조연주와 한승욱이 합세한 '더블 임팩트 콤비'가 어떤 시너지를 터트리게 될지 궁금증이 모이고 있다.

제작진은 "'2인 포스터' 속 당당한 이하늬-이상윤의 케미 만큼 극중 조연주와 한승욱이 진짜 화끈한 콤비 활약을 펼치게 될 것"이라며 "기대만큼 강력할 '원 더 우먼'을 본 방송을 통해 즐겨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SBS 새 금토드라마 '원 더 우먼(One the Woman)'은 '펜트하우스3' 후속으로 오는 9월 17일(금) 밤 10시에 첫 방송된다.

사진 제공= SBS '원 더 우먼'

kykang@sbs.co.kr

[SBS연예뉴스 | 강경윤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