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스타 스타는 지금

조정석, 이병헌·하지원 이어 'SNL코리아' 출격…코미디 끼 폭발

김지혜 기자 작성 2021.08.24 09:34 수정 2021.08.24 11:09 조회 1,045
기사 인쇄하기
조정석

[SBS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배우 조정석이 이병헌, 하지원에 이어 'SNL 코리아' 호스트 출연을 확정하였다.

쿠팡플레이를 통해 4년 만에 돌아오는 'SNL 코리아'에 조정석이 호스트로 출연을 확정 지으며 예비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조정석은 942만 명의 관객을 동원한 영화 '엑시트'의 '용남', 인기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리즈의 '익준'까지 한번 보면 절대 잊을 수 없는 매력 만점 캐릭터를 탄생시키며 흥행 대세로 자리를 굳건히 한 배우다.

특유의 유쾌한 매력과 감각적인 연기로 한층 새롭게 돌아온 'SNL 코리아'만의 업그레이드된 재미를 예고해 궁금증을 더한다. 코미디 연기에 특화된 그의 연기력이 프로그램 콘셉트와 만나 시너지를 발할 것으로 보인다.

조정석은 "SNL 팬으로서 호스트로 출연하게 되어 기쁘고 기대된다. SNL 제작진, 크루분들과 함께 열심히 준비해서 즐거운 웃음과 에너지를 전해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출연 소감을 밝혀 이번 쇼를 통해 보여줄 다채로운 활약에 대한 기대를 높인다.

'SNL 코리아'는 오는 9월 4일(토)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토요일 밤 10시 오직 쿠팡플레이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ebada@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