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0일(토)

스타 스타는 지금

유아인이 이병헌에 보낸 커피차에 웬 QR코드? 접속해봤더니…

강선애 기자 작성 2021.08.20 08:08 수정 2021.08.20 11:07 조회 13,626
기사 인쇄하기
이병헌 유아인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배우 유아인이 이병헌에게 보낸 남다른 커피차 선물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병헌은 19일 자신의 SNS에 영화 '콘크리트 유토피아' 촬영장으로 유아인이 보내온 커피차 인증샷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 속 커피차에는 이병헌을 존경하는 유아인의 마음이 담겼다. 유아인은 커피차에 "선배님께서 다져온 배우의 길, 저도 따라가렵니다. 이병헌 만세!"라는 문구를 넣었다.

이병헌 유아인

그런데 유아인은 커피차 배너에 QR코드와 "여긴, 말구..."라며 의미를 알 수 없는 문구를 담아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병헌은 이런 유아인의 커피차 선물에 "QR코드...;;"라고 당황하면서도 "아인아 잘 마실게"라고 고마운 마음을 표현, QR코드의 정체를 더욱 궁금케 했다.

유아인이 보낸 커피차에 새겨진 QR코드에 접속하면 온라인에서 화제를 모은 이병헌의 영상이 나왔다. 해당 영상은 이병헌이 일본에서 열었던 팬미팅 영상으로, 이병헌의 댄스와 시종일과 웃는 '건치 미소'가 네티즌들의 웃음보를 자극한 영상이다.

이병헌

유아인의 유쾌한 커피차 선물에 네티즌들은 "진짜 웃기다", "둘이 정말 친한가 보다", "유아인 센스 보소", "QR코드 커피차 신박하다"며 재미있다는 반응을 보였다.

[사진=SBS연예뉴스 DB, 이병헌 인스타그램, 유튜브 영상 캡처]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