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8일(목)

스타 스타는 지금

'아수라장' 박지윤 "최동석과 결혼, 여성용품까지 사주는 자상함에 반해"

김지혜 기자 작성 2021.08.16 11:03 조회 32,165
기사 인쇄하기
박지윤

[SBS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방송인 박지윤이 남편 최동석과 결혼을 결심했던 특별한 이유를 공개했다.

17일 방송되는 SBS FiL '아수라장' 에서는 게스트로 출연한 개그우먼 허안나와 함께 '여성의 삶의 질을 높이는 여성 건강 이야기'를 주제로 공감 토크를 나눈다.

신혼 3년 차인 허안나에게 결혼을 하고 행복할 때가 언제냐고 묻자, 허안나는 "남편이 저랑 결혼해 준 게 고맙다", "나조차도 내가 부러워"라고 남편과 결혼생활에 만족감을 드러냈다.

이에 박지윤은 "나는 나같은 아내 만나고 싶어" 라고 말하며 "시어머니들이 너(박지윤)같은 며느리라면 내 아들의 복지를 위해 너무 좋을 것 같다" 라는 말을 많이 들었다며 자기애를 뽐냈다.

박지윤은 여성에게 한 달에 한 번씩 찾아오는 생리에 대해 남편과 스스럼없이 말한다고 밝혔다.

과거 남편 최동석과 연애를 할 때 "이 남자와 결혼을 해야겠다고 생각했던 게, 군말 없이 여성용품을 사다 주더라"라며 결혼을 결심했던 이유를 공개하기도 했다.

박지윤은 건강 챙기는 방법으로는 영양제를 꼽았다. "영양제는 나만 먹는다. 내 건강은 내가 챙기자"라는 모토를 전해 남다른 자기 관리 면모를 보였다.

박지윤, 정시아, 민혜연의 여성 건강을 챙기는 꿀팁은 17일 화요일 오후 11시 SBS FiL '은밀하고 비밀스런 토크쇼 아수라장'에서 공개된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