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8일(목)

스타 스타는 지금

이병헌, 'SNL코리아' 첫 회 호스트…'피식대학' 김민수도 합류

김지혜 기자 작성 2021.08.12 15:41 수정 2021.08.12 15:51 조회 609
기사 인쇄하기
이병헌

[SBS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SNL 코리아'가 초호화 호스트와 함께 돌아온다.

'SNL'(Saturday Night Live)은 에미상 수상에 빛나는 미국 NBC의 대표 프로그램이다. tvN을 통해 국내 시청자와 만났던 'SNL 코리아'가 쿠팡플레이와 손잡고 4년 만에 귀환한다.

'SNL 코리아'의 화려한 포문을 여는 첫 회 호스트는 이병헌이다. 이병헌은 영화 '내부자들', '백두산', '남산의 부장들', 드라마 '미스터 션샤인', 그리고 개봉을 앞두고 있는 '비상선언'에 이르기까지 매 작품 놀라운 변신을 거듭해온 명실상부한 대한민국 대표 배우다.

국내 뿐 아니라 할리우드에서의 활약에 이어 최근 칸 영화제 폐막식에서 시상자로 나서 세계적인 위상을 입증한 배우 이병헌이 'SNL 코리아'를 통해 과연 어떤 활약을 펼쳐 보일지 벌써부터 뜨거운 기대를 모은다.

'SNL 코리아'는 새로운 OTT 플랫폼 쿠팡플레이를 통해 시청자들과 만난다. 'SNL 코리아'의 제작사인 에이스토리의 안상휘 본부장은 "가슴이 뛴다. 역대급 시즌을 시작할 수 있을 것 같다"라고 전했으며, 쿠팡플레이의 김성한 총괄 디렉터는 "SNL을 쿠팡플레이에서 부활시킬 수 있게 되어 기대가 크다. 많은 고객들에게 웃음을 선사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소감을 밝혔다.

신동엽을 필두로 안영미, 정상훈, 김민교, 권혁수까지 'SNL 코리아'를 대표하는 반가운 얼굴들은 물론 유튜브 '피식대학'의 김민수, 레드벨벳 웬디, 배우 차청화, 김상협, 주현영, 이소진 등 뉴페이스 크루들이 합류했다.

첫 회 호스트 이병헌을 시작으로 총 10회에 걸쳐 시청자들을 만나는 'SNL 코리아'는 오는 9월 4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토요일 밤 10시 오직 쿠팡플레이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ebada@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