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6일(금)

스타 스타는 지금

"악플러, 선생님 되면 안 돼"…성시경, 선처 없이 고소 진행 중

작성 2021.08.04 14:50 조회 2,372
기사 인쇄하기

[SBS연예뉴스 | 지나윤 에디터] 악성 댓글을 남긴 누리꾼들을 고소한 가수 성시경이 고소 진행 상황을 알리며 강경한 대응을 이어가겠다고 밝혔습니다.

어제(3일) 성시경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며 팬들과 소통했습니다. 이날 성시경은 "악성 댓글 남기는 심각한 몇 명, 지금 들어와서 보고 있을지 모르겠는데 조금만 더 해줘라. 거의 다 왔다"며 꼭 잡고 싶은 악플러들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성시경은 "미국 사이트가 개인 정보를 쉽게 제공하지 않는 것을 알고 팬들까지 우롱하고 있다"면서 해당 악플러들에게 "잡기 위해 매우 노력하고 있으니, 갑자기 숨는다고 못 잡지는 않지만 숨지 않았으면 좋겠다"고 경고했습니다.

"악플러, 선생님 되면 안 돼

그러면서 성시경은 이미 고소당한 악플러들은 반성문을 계속 보내고 있다며 그중 교사 지망생으로 추정되는 사람도 있다고 말했습니다. 성시경은 "한 악플러가 시험을 준비하고 있는데, 법적 처분을 받으면 시험을 못 보니 용서해달라는 반성문을 보냈지만 저는 선처 그런 거 없다"며 단호한 입장을 밝혔습니다.

이어 "나쁜 마음을 썼으니 교육 쪽에서 일하면 안 된다. 선생님 돼서 누굴 가르치려 하지 말라"면서 "내가 벌을 주는 게 아니라 본인이 저지른 일로 벌을 받는 것"이라고 강조했습니다.

"악플러, 선생님 되면 안 돼

성시경은 또 "악플러들이 보낸 반성문을 읽어보면 '이렇게까지 올바른 글을 쓰는 사람이구나' 싶더라. 악플러들이 너무너무 미안하다고 하길래 너무너무 상처를 받았다고 얘기해주고 싶었다"며 솔직한 심정을 털어놓기도 했습니다.

마지막으로 성시경은 "제가 팬들과 소통을 안 했다면 악플을 보고도 '얼마나 할 일이 없으면 날 욕하겠니' 했을 텐데, 팬들은 '얼마나 힘들었다고요' 하면서 내 고소 소식에 너무 행복해했다"며 힘들어하는 팬들을 보고 고소를 결심하게 됐다고 밝혔습니다.

"악플러, 선생님 되면 안 돼

지난 1월 성시경은 자신에 대한 악성 댓글을 단 누리꾼들을 경찰에 고소했고, 모든 피의자가 유죄를 인정받았습니다. 이밖에도 성시경은 자신을 향한 모욕과 비방을 일삼는 악플러들을 꾸준하게 고소 중입니다.

(사진=성시경 유튜브·인스타그램)

(SBS 스브스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