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4일(수)

방송 프로그램 리뷰

'동상이몽2' 오지호♥은보아, 커플 수중 화보…그림 같은 투샷 '눈길'

김효정 에디터 작성 2021.08.03 00:43 조회 1,097
기사 인쇄하기
동상

[SBS연예뉴스 | 김효정 에디터] 오지호와 은보아가 멋진 수중 화보를 완성했다.

2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수중 화보 촬영에 도전한 오지호 은보아 부부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오지호 은보아 부부는 열심히 다이어트를 하며 몸을 만들었다. 그리고 곧 이들이 이렇게 다이어트를 한 이유가 밝혀졌다. 바로 수중 화보 촬영을 위함이었던 것.

이에 오지호는 "7년 전 웨딩 촬영을 수중에서 한 게 있는데 그걸 다시 해보고 싶어서 몸을 만들었다"라고 설명했다.

턱시도를 입은 오지호가 먼저 잠수에 도전했다. 첫 번째 시도에서 물이 코로 들어간다며 힘들어했던 그는 금세 적응해 두 번째 시도에 곧바로 잠수에 성공했고, 물 밖과 차이가 없을 정도로 평온한 모습으로 포즈를 잡아 감탄을 자아냈다. 그리고 곧 굴욕이라고는 찾아볼 수 없는 그의 사진들이 공개되어 눈길을 끌었다.

이어 은보아도 수조 속으로 들어왔다. 긴장한 은보아를 향해 오지호는 "내가 손 잡아줄게"라며 든든하게 곁을 지켰다. 그리고 여러 가지 노하우를 알려주며 아내를 도왔다. 이에 은보아도 금세 적응했고 순식간에 A컷을 완성시켜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어진 두 사람의 커플 화보 촬영을 본 사람들은 "그림 같다. 결과물을 보니 찍을만한 거 같다"라고 했다. 그러나 이에 서장훈은 "남편이 오지호니까 가능한 거다"라고 했고, 이지혜도 "순간 우리도 해볼까 하다가 남편을 보니까 안 되겠다 싶었다"라며 그의 말을 수긍해 웃음을 자아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