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스타 스타는 지금

'절제된 스웨그' 뽐낸 악뮤 무대에 아이유 "수현이 너무 착하다"

작성 2021.08.02 16:37 조회 2,235
기사 인쇄하기

[SBS연예뉴스 | 지나윤 에디터] 가수 아이유가 남매 듀오 악뮤의 무대에 솔직한(?) 감상을 남겨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지난달 31일 이찬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악뮤의 무대 영상을 올렸습니다. 해당 무대는 악뮤가 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출연해 최근 발표한 신곡 '낙하'를 열창한 무대로, 이찬혁은 한 손을 바지 주머니에 넣고 마이크를 위로 치켜올리며 자신만의 바이브로 무대를 온전히 즐겼습니다.

'절제된 스웨그' 뽐낸 악뮤 무대에 아이유 "수현이 너무 착하다

그런데 노래의 하이라이트 부분이 되자 이찬혁뿐 아니라 이수현도 함께 나름의 '스웨그'를 뽐내기 시작했습니다. 두 사람은 서로 한 발을 내민 채 마주 보고 노래를 하더니, 방향만 살짝 바꿔 앞을 바라보고 멈추는 등 남다른 퍼포먼스를 선보였습니다.

특히 두 사람이 비슷한 선글라스를 착용하고 있어 독특한 분위기는 배가됐는데요, 이에 이찬혁은 "아, 즐겁습니다"라며 무대를 완벽하게 즐긴 소감을 밝혔지만 이수현은 "그래 보이네"라고 다소 무미건조한 댓글을 남겼습니다. 또 '낙하'에 함께 참여한 아이유도 "진짜 멋있고, 수현이 너무 착하다"라는 댓글을 남겨 뜻밖의 웃음을 안겼습니다.

'절제된 스웨그' 뽐낸 악뮤 무대에 아이유 "수현이 너무 착하다

아이유의 댓글에 누리꾼들은 "오빠의 '스웨그' 따라가느라 고생한 이수현을 위로하는 것 같다"며 "착하다는 말에 많은 게 담겨 있다", "오빠 안 보려고 선글라스 쓴 것 같은데", "그래도 다들 즐기는 모습 보기 좋다" 등 다양한 댓글을 남기며 폭소했습니다.

앞서 무대에서 자유분방한 모습으로 '지디병 논란'을 겪기도 했던 이찬혁은 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눕고 싶으면 눕고, 그게 진짜 멋있는 거라고 생각한다"며 무대에 임하는 자신의 소신을 밝혔습니다. 그러면서 자신과 다른 무대 스타일을 가진 동생 이수현과 약간의 갈등을 겪기도 했지만, 서로 다른 부분을 잘 맞춰나가고 있다고 밝힌 바 있습니다.

(사진=악뮤 이찬혁·아이유 인스타그램, 유튜브 'KBS Kpop')

(SBS 스브스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