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8일(목)

뮤직

핫펠트, 김효은→선재 피처링...'여기가 콜라보 맛집이네'

강경윤 기자 작성 2021.08.02 08:28 수정 2021.08.02 09:23 조회 106
기사 인쇄하기
핫펠트

[SBS 연예뉴스 l 강경윤 기자] 싱어송라이터 핫펠트(HA:TFELT)가 실력파 아티스트 선재(snzae)와 색다른 호흡을 선사했다.

핫펠트는 지난달 31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Summertime (Nutty Remix) (Feat. snzae)' 라이브 영상을 공개했다.

핫펠트는 최근 10개월 만의 신곡 'Summertime(Feat. 김효은)'을 발매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이에 힘입어 소속사 아메바컬쳐 식구인 선재와 함께 'Nutty Remix' 버전을 새롭게 선보이게 됐다.

해당 영상 속 핫펠트는 붉은 조명으로 채워진 공간에서 노래를 부르고 있다. 핫펠트의 감미로운 목소리와 한층 도발적인 매력이 돋보인다.

여기에 선재가 등장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선재는 여유로우면서도 몽환적인 랩을 들려준다. 그는 안정적인 랩 실력은 물론 핫펠트와 아름다운 화음까지 선사하며 강렬한 존재감을 각인시킨다.

핫펠트가 직접 작사, 작곡한 'Summertime'은 지난여름 밤을 추억하며 마치 특별했던 그때 그 순간으로 데려다줄 것 같은 상상력을 자극하는 곡이다. 앞서 지난 6월 'Summertime (Sunset ver.)' 라이브 영상을 선공개하며 싱글 발매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던 바다.

이번 리믹스 버전에선 선재의 피처링과 함께 더욱 멜로디컬하면서도 신비로운 매력이 극대화됐다. 그만큼 많은 글로벌 팬들은 핫펠트와 선재의 만남에 호평을 보내며 두 사람의 향후 행보에 기대감을 드러내고 있다.

한편 핫펠트는 지난달 14일 새 싱글 'Summertime(Feat. 김효은)'을 발매하고 각종 음악 방송 및 다양한 콘텐츠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

지난 2017년 Mnet '고등래퍼'로 얼굴을 알린 선재는 앨범 'Poor Boy' 'A Drive_File 02' 'wallflower' 등을 통해 아티스트로서 입지를 굳혀왔다. 최근 JTBC '슈퍼밴드2'에 참가해 본선 1라운드까지 진출하며 보컬로도 인정을 받았다.

사진 = 아메바컬쳐 제공

ky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