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5일(목)

방송 프로그램 리뷰

'미우새' 임원희X황석정, '시크릿 가든' 명장면 연출…김종국 "두 사람 너무 잘 어울려"

김효정 에디터 작성 2021.08.01 23:58 조회 1,107
기사 인쇄하기
미우새

[SBS연예뉴스 | 김효정 에디터] 임원희와 황석정이 시크릿 가든의 명장면을 재현했다.

1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서는 임원희와 이상민의 체력장 대결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는 황석정이 임원희의 응원군으로 등장해 관심을 모았다. 황석정은 임원희를 살뜰하게 챙겼다.

특히 황석정은 윗몸일으키기를 하는 임원희를 잡아주고 땀을 닦아주어 눈길을 끌었다. 이를 보던 신동엽은 "시크릿 가든인데요?"라며 드라마 '시크릿 가든' 속 명장면을 연상케 하는 두 사람의 모습에 주목했다.

이날 황석정은 간식도 직접 준비해와 훈훈함을 자아냈다. 황석정은 임원희 옆에서 그에게 빵도 챙겨줬고, 이에 김종국은 "이거 뭐 부부 그림 아니에요?"라고 흐뭇하게 바라봤다.

또한 김종국은 오래 달리기를 하는 임원희의 곁에서 함께 달리는 황석정을 보며 "임원희의 러닝 메이트 황석정, 저 대로 두 사람은 결혼식까지 골인을 할까요"라며 "함께 뛰는 모습이 너무 잘 어울린다"라고 덕담을 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