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스타 스타는 지금

'친형 100억대 소송' 박수홍, 23세 연하 연인과 혼인신고

강경윤 기자 작성 2021.07.28 11:50 수정 2021.07.28 14:40 조회 2,070
기사 인쇄하기
박수홍

[SBS 연예뉴스 l 강경윤 기자] 개그맨 박수홍이 23세 연하의 연인과 가정을 꾸렸다.

박수홍은 28일 자신의 SNS를 통해 "오늘 한 가정의 가장이 됐다. 사랑하는 사람과 혼인신고를 했다."면서 "식을 치르기에 앞서 부부의 인연을 먼저 맺게 된 것은, 제 미래를 함께 하고 싶은 사람을 만났고 서로에 대한 믿음이 깊고 또 그만큼 서로를 사랑하기 때문일 뿐, 다른 이유는 없다."고 밝혔다.

앞서 박수홍은 29세 여자친구와의 열애사실을 인정한 바 있다. 오랜 기간 매니저를 맡았던 친형 박 모 씨의 횡령 의혹을 폭로한 뒤 회사를 설립하고 홀로서기 한 박수홍은 최근 자신의 형 박 씨를 상대로 116억원을 청구하는 소송을 제기하기도 했다.

박수홍은 "그동안 너무 많이 참고 주체적으로 살지 못했다. 나 하나만 버티면 모든 상황이 나아질 거라 생각했기 때문"이라면서 "하지만 세상은 그렇게 흘러가지 않는다는 것을 뒤늦게나마 깨달았다. 이제는 가장으로서, 남편으로서, 제게 삶의 희망을 준 다홍이의 아빠로서 우리 가정을 위해 살고, 평범한 가족을 꾸리려 한다"고 전했다.

또 박수홍은 "남들처럼 크고 화려하지는 않아도 번듯한 결혼식을 못해 준 것이 미안할 따름이지만 개인적인 일로 머뭇거리며 상처 주는 어리석음은 범하지 않으려 한다"며 "제 감정에도 보다 충실하고 오랜 시간 어려운 상황에도 제 곁을 묵묵히 함께해준 사람을 책임지는 자세를 가지려 한다."고 결혼을 결심한 이유를 설명했다.

부인 A씨에 대해서 박수홍은 "아내가 된 사람은 비연예인이자 평범한 일반인이므로 지나친 관심과 무분별한 추측은 하지 말아 주시길 부탁드린다."면서 "많은 분들에게 실망을 끼쳐드리지 않도록 책임 있는 가장으로서 열심히, 그리고 바르고 예쁘게 살아가는 모습 보여드리겠다."고 덧붙였다.

ky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