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뮤직

'SG워너비 역주행' 이석훈, 현 소속사와 의리의 재계약

강경윤 기자 작성 2021.07.06 13:43 수정 2021.07.06 14:21 조회 496
기사 인쇄하기
이석훈

[SBS 연예뉴스 l 강경윤 기자] 가수 이석훈이 현 소속사와 인연을 이어간다.

6일 소속사 C9엔터테인먼트는 "이석훈이 최근 당사와 재계약을 체결했다"라고 밝혔다.

지난 2019년 C9엔터테인먼트에 둥지를 튼 이석훈은 끈끈한 의리와 유대감을 바탕으로 현 소속사와의 인연을 이어가기로 했다는 후문이다.

이석훈은 SG워너비 멤버로 가요계에 데뷔해 '라라라', '사랑해', '겨울나무', '사랑법' 등 수많은 히트곡으로 음악 팬들의 사랑을 받았다. 또한 이석훈은 '그대를 사랑하는 10가지 이유', '감사', '우리 사랑했던 추억을 잊지 말아요' 등 솔로곡을 발표하며 솔로 보컬리스트로서도 입지를 단단히 다졌다.

특히 이석훈은 최근 MBC 예능프로그램 '놀면 뭐하니' 출연 이후 SG워너비 역주행을 비롯해 뮤지컬 '마리 앙투아네트' 전석 매진 기록, MBC 표준FM '원더풀 라디오 이석훈입니다' 새 DJ로 합류하며 전성기를 누리고 있다.

C9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아티스트 이석훈과 인연을 이어나갈 수 있게 되어 기쁘다. 앞으로도 믿음과 신뢰를 바탕으로 이석훈이 활발한 활동을 펼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이석훈은 오는 13일 뮤지컬 '마리 앙투아네트' 개막을 앞두고 있으며, 음악, 연기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을 이어갈 계획이다.

사진 = C9엔터테인먼트 제공

ky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