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4일(수)

방송 프로그램 리뷰

'골목식당' 일산 주민들, 일산 비주얼 파스타에 "시판 소스로 만든 흔한 맛" 혹평

김효정 에디터 작성 2021.07.01 00:01 수정 2021.07.01 13:49 조회 284
기사 인쇄하기
골목

[SBS연예뉴스 | 김효정 에디터] 포모도로 파스타 대결의 결과가 공개됐다.

30일에 방송된 SBS '골목식당'에서는 일산 비주얼 파스타집과 길동 파스타집의 포모도로 파스타 대결 결과가 공개됐다.

이날 방송에서 세븐틴은 일산 파스타에 몰표를 주었다. 이에 반해 일산 주민들은 길동에 몰표를 줘 대결 결과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이어 대학생 맛집 동아리는 길동에 2표, 일산에 1표, 마지막 동네 친구들 모임에서는 일산에 3표와 저렴한 쪽에 1표를 줘 눈길을 끌었다.

세븐틴은 일산 파스타를 선택한 이유에 대해 "길동 파스타는 맛이 조금 세다고 해야 하나, 맛이 좀 강했다. 그런데 일산은 맛이 덜 세고 토마토도 있어서 좋았다. 딱 우리 입맛에 맞았다"라고 말했다.

이어 일산 주민들은 "일산 파스타는 시판 소스로 만든 맛이라 집에서 얼마든지 먹을 수 있는 느낌이었다"라고 혹평했다. 그리고 길동 파스타에 대해서는 "촉촉하고 부드럽고 면도 얇아서 맛있고 채소의 식감도 살아있었다"라고 덧붙였다.

이때 김성주는 "이 분들은 냉정하다. 맛없는 건 안 먹는다"라며 일산 파스타를 그대로 남긴 것을 보고 충격을 감추지 못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