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6일(금)

뮤직

CL, 여름 컴백 예고..."앨범 작업 마무리 중"

강경윤 기자 작성 2021.06.25 11:47 수정 2021.06.25 13:57 조회 93
기사 인쇄하기
CL

[SBS 연예뉴스 l 강경윤 기자] 가수 CL이 컴백을 예고하며 파격적이 화보를 공개했다.

CL은 21일 발행된 더블유 코리아 7월 호를 통해 세계적인 디자이너 장 폴 고티에의 컬렉션을 완벽하게 소화한 화보와 함께 "앨범 작업을 마무리 중"이라며 소식을 전했다.

이어 CL은 "'베리체리'라는 팀을 만들었다. 애초 계획으로는 작년 11월 말에 앨범이 나왔어야 하는데, 막상 일을 시작해보니 부딪혀봐야 알 수 있는 게 많더라. 혼자 팀을 꾸려 일하면서 새로 배우고 알게 되는 것들이 생겼다. 여름 안에는 발표하려 한다."라고 근황을 전했다.

또한 새 앨범에 대해 "첫 정규앨범 제목은 '알파'다. '시작'의 의미에 '알파 피메일(Alpha Female)'이라는 의미도 있다."라고 밝혔다.

한편, CL은 최근 나이키, 조니워커 등 광고 캠페인을 비롯해 미국의 인기 코미디쇼 '데이브 2' 카메오 출연, JTBC '슈퍼밴드 2' 프로듀서 출연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컴백 예열에 들어갔다.

CL

ky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