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0일(토)

영화 스크린 현장

'보스 베이비2', 7월 21일 개봉…귀요미들의 귀환

김지혜 기자 작성 2021.06.22 17:51 수정 2021.06.22 18:47 조회 135
기사 인쇄하기
보스

[SBS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보스 베이비'의 후속편 '보스 베이비 2'(감독 톰 맥그라스)가 오는 7월 21일 국내 개봉한다.

배급사 유니버설 픽쳐스는 '보스 베이비2'의 개봉 확정 소식과 함께 메인 포스터, '보스 베이비 IS BACK' 영상을 공개했다.

'보스 베이비 2'는 진짜 보스가 된 테드가 조카인 줄만 알았던 뉴 보스 베이비 티나의 지시로 다시 베이비로 돌아가야 하는 이야기를 그린 패밀리 비즈니스 어드벤처다.

귀여움의 한도 초과 보스 베이비 테드는 인생 만렙 진짜 보스가 되지만 영원할 줄 알았던 그에게 뜻하지 않는 상황으로 다시 베이비로 돌아와야만 한다. CEO에서 중고 신입이 된 테드와 가족 같은 직장상사 티나의 '패밀리 비즈니스'의 신세계를 보여줄 '보스 베이비 2'는 메인 포스터와 '보스 베이비 IS BACK' 영상을 공개하며 더 유쾌하고 다이나믹해진 영화를 기대하게 한다.

보스

먼저 메인 포스터의 '가족 같은 회사로 모십니다'라는 카피는 테드와 티나의 캐릭터 비주얼과 함께 화려한 팀플레이를 예고한다. 특히 새로운 캐릭터로 등장하는 테드의 조카이자 뉴 보스 베이비 티나의 첫 비주얼이 공개되어 남다른 DNA를 보여준다.

이어 CGV 페이스북에 최초 공개된 '보스 베이비 IS BACK' 영상은 스크린으로 전격 컴백한 테드(알렉 볼드윈)의 나레이션으로 시작된다. 다시 돌아온 그의 컴백 스토리와 함께 뉴 보스 베이비 티나를 소개한다. 마지막으로 '보스는 기다리지 않아'라고 외치는 보스 베이비는 변하지 않은 까칠한 카리스마를 보여주며 여전한 반전 매력을 선사한다.


ebada@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