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5일(목)

방송 프로그램 리뷰

'골때녀' 최용수 감독, 이영표 감독 매너 행동에 "얘가 오늘 오바를 많이 하네" 심기 불편

김효정 에디터 작성 2021.06.16 22:11 수정 2021.06.17 09:21 조회 408
기사 인쇄하기
골때녀

[SBS연예뉴스 | 김효정 에디터] 이영표의 남다른 매너에 최용수가 불편한 심기를 드러냈다.

16일 방송된 SBS '골 때리는 그녀들'(이하 '골때녀')에서는 이영표 감독이 이끄는 FC 액셔니스타가 출사표를 냈다.

이날 방송에서 FC 액셔니스타의 등장에 다른 팀 선수들과 감독은 은근한 견제를 했다. 이때 이수근은 감독 인기투표에서 이영표가 0표를 받은 것을 언급했다.

이영표는 이에 굴하지 않고 " 선수들이 실제로 하는 스포츠 종목의 합이 25개가 넘는다. 평소 운동으로 단련된 분들이다"라며 소속 선수들을 어필했다. 그러자 이수근은 "그렇게 많은 운동을 했는데 축구만 안 하셨던 분들 아니냐"라고 정곡을 찔러 웃음을 자아냈다.

이날 FC 액셔니스타의 주장 이미도는 킥 시범을 보였다. 멋진 킥에 박수가 쏟아졌고, 이에 "죄송한데 차신 공은 직접 갖고 오셔야 한다"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때 이영표는 공을 가지러 가는 이미도를 막아서며 본인이 직접 달려갔다. 이에 타 팀 선수들도 "멋있다. 잘생겼다" 등 이영표에 대한 호감을 드러냈다.

그 모습을 보던 최용수 감독은 "얘가 오늘 오바를 많이 하네"라며 불편해진 심기를 드러냈고, 이천수는 "용수형은 저런 거 되게 싫어해"라고 재밌어했다. 그리고 점잖은 황선홍 감독도 이용표의 행동에 대해 "가식이야, 가식"이라고 견제를 해 웃음을 자아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