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0일(토)

영화 스크린 현장

얼마나 궁금했으면…'이터널스', 하루 만에 예고편 조회수 1083만뷰

김지혜 기자 작성 2021.05.26 10:04 수정 2021.05.26 10:27 조회 415
기사 인쇄하기
이터널스

[SBS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마동석의 마블 데뷔작으로 화제를 모은 '이터널스'에 대한 해외 관객의 기대감이 폭발했다.

지난 24일 티저 예고편을 공개하자마자 공식 유튜브 계정에서만 하루 만에 1,083만 뷰를 기록했다. 국내에서도 지난 24일 10시경 예고편을 공개 후 전체 누적 조회수 135만 이상을 달성하는 놀라운 기록을 세웠다.

예고편 공개와 함께 영화에 대한 스토리, 비주얼, 각각의 강력한 존재감을 드러낸 캐릭터들에 대한 다양한 분석과 해석도 쏟아졌다.

마블 스튜디오의 '이터널스'는 수 천년에 걸쳐 그 모습을 드러내지 않고 살아온 불멸의 히어로들이 '어벤져스: 엔드게임' 이후 인류의 가장 오래된 적 데비안츠에 맞서기 위해 다시 힘을 합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영화다.

이터널스

할리우드 최고의 스타 안젤리나 졸리를 필두로 HBO의 인기 드라마 '왕좌의 게임' 시리즈의 리차드 매든, 쿠마일 난지아니, 셀마 헤이엑, 젬마 찬 등 다채롭고 내로라하는 배우들이 총출동했다.

특히 '부산행' '범죄도시' '신과 함께' 시리즈 등에서 압도적인 존재감과 남다른 캐릭터로 큰 사랑을 받은 국내 배우 마동석이 길가메시 역으로 합류해 국내 팬들의 기대를 모은다.

이 작품은 '노매드랜드'로 제93회 아카데미 시상식 작품상 및 감독상 수상, 제78회 골든 글로브 시상식 작품상 및 감독상 수상, 제77회 베니스 국제영화제 황금사자상 등 역대급 기록과 232개 부문 이상의 수상 행렬을 이어가며 전 세계를 놀라게 한 클로이 자오 감독이 연출을 맡아 업그레이드된 마블의 세계를 경험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이터널스'는 올 11월 개봉 예정이다.

ebada@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