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8일(목)

뮤직

'솔로 데뷔' 레드벨벳 조이, 타이틀곡은 박혜경의 '안녕' 리메이크

강선애 기자 작성 2021.05.20 10:23 수정 2021.05.20 12:00 조회 166
기사 인쇄하기
조이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솔로 데뷔하는 그룹 레드벨벳 멤버 조이가 박혜경의 '안녕'을 리메이크한다.

조이 스페셜 앨범 '안녕 (Hello)'은 오는 31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음원 공개된다.

이번 앨범에는 조이의 색깔로 재탄생된 리메이크곡 6곡이 수록된다. 특히, 타이틀 곡 '안녕 (Hello)'은 2003년 발표된 가수 박혜경의 '안녕'을 리메이크한 모던 록 장르의 곡이다. 힘들었던 지난날은 잊고 새로운 오늘을 맞이하자는 희망적인 가사와 조이의 시원한 보컬이 조화를 이루고 있으며, 경쾌한 브라스 연주에 속도감 있는 편곡이 더해져 원곡과는 또 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다.

20일 0시 레드벨벳 공식 SNS 계정을 통해 타이틀 곡 '안녕 (Hello)'의 분위기를 미리 만날 수 있는 무드 샘플러와 트랙 포스터, 티저 이미지가 공개됐다. 공개된 이미지에서 조이는 상큼발랄한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타이틀 곡 '안녕 (Hello)'을 시작으로 조이의 솔로 앨범 수록곡 별 무드 샘플러와 트랙 포스터가 순차 공개되며, 라이브 클립,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조이의 스페셜 앨범 '안녕 (Hello)'은 6월 3일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