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5일(목)

스타 스타는 지금

'디자이너 8년차' 안재현, 세계적인 플로리스트와 전시회 성료

강경윤 기자 작성 2021.05.19 11:01 조회 2,280
기사 인쇄하기
안재현

[SBS 연예뉴스 l 강경윤 기자] 배우 안재현이 한국 출신 세계적인 플로리스트 제이콥 설(Jacob Seol) 작가와의 콜라보레이션 전시회를 성공리에 마무리 지었다.

모델 출신으로 2013년부터 쥬얼리 브랜드 AA.Gban(AA.지반)을 운영하고 있는 안재현은 지난 5일부터 19일까지 플로리스트 제이콥 설과 콜라보레이션 한 전시회 'Pine Apple'(파인 애플)을 통해 관람객들을 만났다.

안재현과 제이콥 설은 우연한 기회에 서로의 작품에 영감을 얻어 공동 작업을 시작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번 전시회는 안재현의 트렌디 한 감각과 제이콥 설의 아름다운 플로랄 공간 디자인이 잘 어우러졌다는 평을 받았다.

안재현

지난 18일 밤, 안재현은 자신의 SNS에 '파인 애플'에서 촬영 사진을 올리며 전시회를 기념했다. 특히 이번 전시는 안재현이 MBC '하자있는 인간들' 이후 1년 여 만에 대중 앞에 나서는 활동이었기에 더욱 팬들의 관심을 받았다.

안재현은 2013년 5월 자신이 디자인한 제품들의 쥬얼리 브랜드를 런칭해 운영해왔으며, 이번 전시회의 파트너 제이콥 설 작가는 미국에서 왕성히 활약 중인 플로랄 디자이너로, 버락 오바마 전 대통령을 비롯해 영화배우 조니 뎁, 짐 캐리,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등 유명 셀러브리티들과 플로랄 기획을 담당 했다.

안재현
안재현

ky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