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5일(목)

방송 프로그램 리뷰

'맛남의 광장' 요잘알 성시경, "요리에 설탕 넣으면 스케치북이 확 열려"

김효정 에디터 작성 2021.05.13 21:34 조회 116
기사 인쇄하기
맛남

[SBS연예뉴스 | 김효정 에디터] 성시경이 요잘알로서의 면모를 뽐냈다.

13일에 방송된 SBS '맛남의 광장'에서 백종원은 게스트 성시경을 위해 요리를 준비했다.

이날 방송에서 성시경은 "난 인생 메뉴가 너무 많아서 고르기가 힘들었다. 그래서 형님에게 해주고 싶은 걸 정해달라고 했다"라고 설명했다. 이에 백종원이 준비한 것은 예산 꽈리고추를 이용해 만든 '꽈리고추 닭볶음'.

농벤져스는 그가 정한 메뉴에 대해 "맛남 소울푸드다. 맛남의 광장을 1년 반 정도 했는데 세 손가락 안에 드는 요리다"라고 기대감을 드러냈다. 이에 성시경도 기대감을 갖고 그의 요리를 지켜보았다.

특히 요리에 일가견이 있는 성시경은 들어가는 재료들과 조리법 하나하나에 신경을 써 눈길을 끌었다. 또한 그는 "요리를 하다 보니까 설탕을 넣었을 때 스케치북이 확 열리는 게 뭔지 알겠다. 설탕이 들어가면 맛의 스펙트럼이 열린다"라고 말해 백종원도 감탄하게 했다.

그리고 성시경은 안 좋아하는 요리가 무엇이냐 묻자 "안 좋아하는 게 거의 없다. 맛없는 걸 싫어한다"라며 "살찔 거 같은데도 먹었는데 맛은 없고 이미 살은 쪘어. 그런데 즐거움은 뺏겼어. 그러면 막 분노가 치민다. 그런데 또 식탐 때문에 안 먹지는 못한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