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4일(수)

뮤직

싸이 품에 안긴 헤이즈, 11개월 만에 가요계 컴백

강경윤 기자 작성 2021.05.11 12:10 수정 2021.05.11 13:13 조회 96
기사 인쇄하기
헤이즈

[SBS 연예뉴스 l 강경윤 기자] 가수 헤이즈가 오는 20일 가요계 컴백한다.

지난 10일 피네이션(P NATION) 공식 SNS를 통해 헤이즈의 일곱 번째 EP 'HAPPEN'의 발매를 알리는 티저 영상이 첫 공개됐다

공개된 티저는 꽃으로 둘러싸인 그림 속 웅크리고 있는 한 소녀의 모습과 "우연히 눈을 떠 보니 이 세상에 태어나 있었고 하필 네가 있는 곳이었다"라는 헤이즈의 내레이션으로 시작한다.

쓸쓸한 무드의 음악이 잔잔하게 이어지고 손에서 떨어진 붉은 꽃 한 송이, 헤이즈의 우수에 젖은 눈동자, 비에 젖은 창문을 가로막는 손이 긴 여운을 남긴다. 이어 헤이즈의 새 앨범명 'HAPPEN'과 '21 05 20 6PM KST'라는 발매 일자가 공개되며 기다려 왔던 신보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켰다.

'HAPPEN'은 헤이즈가 약 11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보이자, 지난해 싸이가 수장으로 있는 피네이션에 합류 후 처음으로 발표되는 앨범이다.

헤이즈는 2014년 데뷔 후 '돌아오지 마', '저 별', 'And July', '널 너무 모르고', '비도 오고 그래서', '젠가', 'SHE'S FINE', '떨어지는 낙엽까지도' 등을 발표해 사랑받았다.

싸이 역시 SNS에 "헤이즈는 피네이션 합류 전에도 현재도 스스로 작사, 작곡 등 앨범 전체를 홀로 훌륭히 만들어내는 친구"라고 전하며 그녀의 신보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헤이즈만의 감성이 새롭게 피네이션을 만나 어떤 컬러의 음악으로 시너지를 이뤘을지, 그 첫행보에 음악 팬들의 이목이 집중된다.

ky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