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3일(화)

방송 촬영장 핫뉴스

성시경 "나도 '미우새' 아들…母가 결혼정보회사 가입 권유"

강선애 기자 작성 2021.05.07 12:13 조회 4,215
기사 인쇄하기
미우새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가수 성시경이 '미운 우리 새끼'에서 달콤살벌한 입담을 뽐낸다.

오는 9일 방송될 SBS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는 성시경이 4년만에 스페셜MC로 출연해 반전 매력을 뽐낸다.

앞서 진행된 촬영에서 성시경은 '미우새' 아들들은 물론 MC 신동엽의 은퇴를 부를(?) 역대급 비밀을 알고 있다고 밝혀 시선을 집중시켰다. 특히 "희철 어머니 얼굴을 똑바로 뵙지 못하겠다"며 충격적인 일화를 공개해 희철 母는 물론 스튜디오를 발칵 뒤집었다.

하지만 기세등등 했던 초반과는 반대로 성시경은 "사실 난 미우새 아들들과 똑같은 처지"라며 기죽은 모습을 보였다. 직접 요리를 해서 맛있는 음식을 먹을 때마다 더욱 연애하고 싶다며 사랑에 고픈 마음을 드러내기도 했다.

이에 자신을 모두 안타까운 눈빛으로 쳐다보자 성시경은 "이렇게 슬픈 얘기만 하게 될 줄 알았다"고 말해 스튜디오는 웃음바다가 됐다는 후문이다.

더욱이 성시경은 '최근 어머니에게 결혼 정보 회사 가입까지 권유 받았다'는 일화를 털어놓으며 제대로 미우새다운(?) 면모를 보였다.

성시경이 출연한 '미우새'는 오는 9일 밤 9시 5분 방송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