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스타 스타는 지금

'연반인' 재재, 송중기 온라인 팬미팅 MC 발탁…"준비성·배려심에 반해"

강선애 기자 작성 2021.05.06 14:24 수정 2021.05.06 14:28 조회 945
기사 인쇄하기
송중기 재재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연반인' 재재가 배우 송중기의 온라인 팬미팅에 MC로 나선다.

6일 송중기의 소속사 하이스토리 디앤씨는 오는 7일 진행될 '송중기, Live'의 MC를 재재가 맡는다고 밝혔다.

두 사람은 올해 초 재재가 진행하는 SBS '문명특급'에 송중기가 영화 '승리호' 홍보차 나가며 처음 만났다. 송중기와 재재는 초면의 어색함조차 느끼지 못하게 하는 매력적인 시너지를 뿜어내며 화제가 됐다. 송중기는 당시 준비성과 배려심이 느껴졌던 재재의 진행에 인상을 깊게 받아 이번 팬 라이브 때 꼭 함께 하고 싶다며 러브콜을 보냈다는 후문이다.

올해 영화 '승리호'에 이어 드라마 '빈센조'로 글로벌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송중기와 '문명특급'을 비롯한 여러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하고 있는 재재의 만남은 그 자체만으로 이목을 집중케 한다. 두 사람 특유의 여유와 재치가 더해진 티키타카 케미가 예상되며 더욱 기대를 모은다.

하이스토리 디앤씨는 "송중기가 오랜만의 팬들과의 만남에 전체 구성부터 MC, 팬들을 위한 깜짝 게스트까지 하나하나 직접 준비하며 라이브를 손꼽아 기다리고 있다"라고 전했다.

'송중기, Live'는 7일 오후 8시 하이스토리 디앤씨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실시간 스트리밍 된다.

[사진-재재 인스타그램]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