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촬영장 핫뉴스

'제시의 쇼!터뷰', 누적 조회수 1억뷰 돌파…대세 입증

강선애 기자 작성 2021.04.26 14:14 수정 2021.04.26 16:20 조회 60
기사 인쇄하기
관련 이미지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디지털 콘텐츠 '제시의 쇼!터뷰'가 누적 조회수 1억 뷰를 돌파했다.

SBS의 디지털 오리지널 콘텐츠 회사인 '모비딕스튜디오'가 제작하는 '제시의 쇼!터뷰'는 지난해 6월 '김영철 편'을 시작으로 10개월간 46개의 에피소드를 선보였다. 그동안 '제시의 쇼!터뷰'는 "가장 핫한 인물을 만난다"라는 모토에 걸맞게 당대 가장 화제를 모은 인물들을 인터뷰해왔다.

MC를 맡은 가수 제시는 전매특허인 거침없는 돌직구 질문은 물론, 의외의 반전 경청 진행으로 어디에서도 들을 수 없었던 게스트의 속내를 이끌어내며 '파격적이지만 결코 가볍지 않은 토크쇼'를 이끌어가고 있다.

'제시의 쇼!터뷰'에 대한 누리꾼의 반응도 뜨겁다. 누적 조회수 1억뷰 돌파와 더불어, '말왕 편'은 단일 에피소드로 누적 조회수 천만 뷰를 돌파했다. 에피소드 평균 200만 뷰라는 숫자는 '제시의 쇼!터뷰'가 가진 파급력이 얼마나 꾸준한지 가늠케 한다. 셀럽들 사이에서도 '제시의 쇼!터뷰'는 '한 번쯤 출연하고 싶은 토크쇼'로 자리 잡고 있다.

'제시의 쇼!터뷰' 연출을 맡고 있는 김한진 PD는 "클릭과 시청으로 콘텐츠를 응원해주신 시청자 여러분 덕"이라면서, "제시의 자유분방함과 솔직함, 그리고 제작진의 막무가내식(?) 구성이 보다 리얼하고 솔직한 콘텐츠를 원하는 시청자 분들을 만족시킨 것 같다. 앞으로도 지금처럼 금기와 경계를 넘나드는 토크쇼의 색깔을 지키겠다" 고 1억 뷰를 돌파한 소감을 전했다.

'제시의 쇼!터뷰'는 유튜브, 페이스북 모비딕 채널에서 매주 목요일 오후 6시 30분 공개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광고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