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스타 스타는 지금

변정수, 코로나19 확진..."업무미팅 식사서 전염 추정"

강경윤 기자 작성 2021.04.26 11:47 수정 2021.04.26 11:56 조회 2,066
기사 인쇄하기
변정수

[SBS 연예뉴스 l 강경윤 기자] 모델 출신 배우 변정수가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 확진 판정을 받았다.

26일 변정수는 자신의 SNS를 통해 코로나19 확진 소식을 전하면서 "업무차 미팅으로 같이 식사 자리했던 파트너사 담당자가 24일 확진 판정을 받았다는 연락을 받고 즉시 자발적 검사를 진행해 확진 판정을 받았다."고 알렸다.

이어 변정수는 방역당국의 지침에 따라 자가격리에 들어갔고 동선이 겹치거나 접촉이 있었던 스태프 및 접촉자들에게 즉시 연락을 취해 신속히 검사했다."며 "다행히 남편과 가족들은 모두 음성 판정을 받았고 저와 접촉한 스태프들은 촬영 및 회의 당시 마스크 착용을 잘하고 있었고 음성 판정을 받았으나 혹시 모를 상황에 대비해 스케줄을 중단 후 자가격리에 돌입했다"고 상황을 전했다.

변정수는 "늘 건강하고 밝은 모습으로 좋은 에너지만을 선사하고 싶었는데 너무 안타까운 마음"이라며 "열심히 치료에 임해서 더 건강하고 긍정적인 모습으로 잘 극복하여 다시 돌아오도록 하겠다. 다시 한번 심려 끼쳐드려 정말 죄송하다"고 덧붙였다.

ky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