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8일(목)

방송 드라마

'펜트하우스2' 김소연X최예빈 모녀, 카메라 꺼지면? 귀여운 자매 케미

강선애 기자 작성 2021.03.25 17:42 수정 2021.03.25 18:28 조회 560
기사 인쇄하기
펜트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펜트하우스2'에서 모녀 연기를 소화하고 있는 배우 김소연과 최예빈의 비하인드 스틸이 공개됐다.

25일 두 사람의 소속사 제이와이드컴퍼니는 SBS 금토드라마 '펜트하우스2'(극본 김순옥, 연출 주동민)에서 천서진 역할을 맡은 김소연과 하은별 역할을 맡은 최예빈의 다정한 모습이 담긴 스틸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극 중 딸 하은별을 위해서라면 그 무엇도 해내며 어긋난 모성애를 그리고 있는 천서진과 그러한 엄마를 점점 더 멀리하고 있는 하은별. 이러한 두 사람의 극 중 갈등 관계와는 180도 다른 모습을 담은 현장 스틸은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스틸 속 김소연과 최예빈은 반달 모양의 눈웃음과 함께 손가락 하트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꼭 닮은 외모와 미소로 모녀가 아닌 친자매 같은 모습이다. 또 다른 스틸 역시 닮은꼴임을 보여준다. 두 사람은 극 중 상황과 달리, 때와 장소를 가리지 않고 언제나 촬영 현장을 긍정 에너지로 가득 채우고 있다는 후문이다.

한편 두 사람이 출연하고 있는 '펜트하우스2'는 매주 금, 토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