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8일(목)

스타 스타는 지금

유니티 윤조, '에이프릴 탈퇴' 이현주 응원 "당사자만 아는 고통…"

작성 2021.03.02 16:50 조회 2,536
기사 인쇄하기

[SBS연예뉴스 | 지나윤 에디터] 그룹 유니티 출신 윤조가 에이프릴 전 멤버 이현주를 향한 응원 글을 남겼습니다.

최근 에이프릴 활동 당시 팀에서 따돌림을 당했다는 의혹에 휩싸인 이현주는 2017년 한 프로그램을 통해 프로젝트 그룹 '유니티'로 5개월간 활동했습니다. 당시 함께 활동했던 멤버 윤조가 최근 이현주를 둘러싼 의혹에 대해 조심스럽게 응원을 보냈는데요, 한 팬이 SNS를 통해 이현주에게 따뜻한 말을 해달라고 부탁하자 윤조는 "고민하고 고민하다 대답한다"며 장문의 글로 답했습니다.

유니티 윤조, '에이프릴 탈퇴' 이현주 응원 "당사자만 아는 고통…

윤조는 "우리 유니티 단체 채팅방은 오늘도 얘기 중이다. (이현주가) 많이 힘들겠지만 잘 이겨낼 거라고 믿는다"면서 "당사자 말고 그 고통을 아는 사람은 없는 거니까 아는 척하면서 쓸데없는 관심으로 괴롭히는 사람들 그만 하세요"라고 단호한 모습을 보였습니다.

유니티 윤조, '에이프릴 탈퇴' 이현주 응원 "당사자만 아는 고통…

최근 이현주의 친동생이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이현주가 멤버들에게 왕따를 당해 팀에서 탈퇴했다"는 글을 올려 논란이 일었습니다. 이와 관련해 에이프릴 소속사 DSP미디어 측은 "당시 정황이나 상황 판단으로는 어느 누구를 가해자나 피해자로 나눌 수 없는 상황임이 분명하다"고 공식 입장을 밝혔습니다.

이후 같은 소속사 에이젝스 멤버 윤영을 비롯해 에이프릴과 함께 일했던 스태프들도 에이프릴 편에 서서 옹호 글을 올려 논란이 가중되기도 했습니다.

(사진=윤조·이현주·유니티 인스타그램)

(SBS 스브스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