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9일(금)

방송 프로그램 리뷰

'집사부일체' 슈카, "우등생에게 내 포트폴리오 공개할 것"…슈카가 가진 종목은?

김효정 에디터 작성 2021.02.28 18:55 조회 1,605
기사 인쇄하기
집사부

[SBS연예뉴스 | 김효정 에디터] 주린이 차은우가 모두가 궁금한 질문을 꺼냈다.

28일에 방송된 SBS '집사부일체'에서는 경제 멘토 슈카가 사부로 등장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형들 덕에 주린이로 입문했다고 알려 눈길을 끌었다. 그리고 그는 슈카 사부에게 "단도직입적으로 질문 하나 해도 되냐"라며 어떤 종목을 갖고 있냐고 물었다.

이에 당황한 슈카에 다른 제자들도 "사실 그게 제일 궁금하다"라고 말했다. 그러자 슈카는 "전혀 특이할 게 없다. 무난한 포트폴리오를 갖고 있다"라고 했다. 이를 본 이승기는 "거짓말하면 국세청에서 나온다"라고 버럭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러자 슈카는 "오늘 다 끝난 후에 오늘의 우등생에게 포트폴리오를 공개하겠다"라고 밝혔다. 이에 신성록은 개인방송에서도 이를 공개한 적이 없는지 물었다.

어디에서도 한번 공개한 적 없다는 슈카에게 신성록은 "그럼 사진 찍어도 되냐"라고 물었고, 김동현은 "서로 같이 공개해요. 제 것도 공개할 테니까 서로 주고받는 걸로 하자"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