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스타 스타는 지금

구혜선 "사랑하는 사람이 있어...그 사람도 날 사랑하는 듯"

강경윤 기자 작성 2021.02.26 07:54 수정 2021.02.26 11:43 조회 10,373
기사 인쇄하기
구혜선

[SBS 연예뉴스 l 강경윤 기자] 배우 구혜선이 사랑하는 사람이 있다고 고백했다.

구혜선은 지난 25일 KBS '수미산장'에 출연해 다방면에서 활동하는 현재의 라이프 스타일과 더불어 현재 열애 중임을 고백해 화제를 모았다.

"외롭지 않나."라는 질문에 구혜선은 "연애 많이 한다. 남자도 만난다. 널린 게 남자"라고 말해 웃음을 준 뒤 "지금도 만난다고 보긴 어렵지만 제가 사랑한다. 짝사랑은 아니다. 제 느낌으로는 그 사람도 저를 사랑하는 것 같다."고 깜짝 고백했다.

이어 구혜선은 자신의 연애 스타일에 대해서 "사랑하기까지 검열을 많이 하지만 저 사람이다 싶으면 완전 헌신하는 스타일"이라면서 "사실 저는 연애를 잘 못하는 스타일이다. 로맨틱한 면이 없다. 남자들이 저한테 남들과는 다른 매력을 느꼈다가 사귀고 지내다 보면 보통 여자이길 바라는 거다"라며 속상한 점도 털어놨다.

구혜선은 영화 연출, 그림, 작곡, 연주, 작가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다. 김수민은 "넌 평범하지 않다. 피곤한 스타일이다. 정말 편하게 말하면 '돌아이'"라면서도 "적당한 때를 못 만났을 뿐이지, 넌 굉장한 엔터테이너"라는 칭찬도 아끼지 않았다.

이날 구혜선은 "하루 24시간이 모자랄 정도로 시간이 너무 빠르다."는 고민을 털어놨다. 이에 김수미는 "그럼 행복한 것"이라면서 "사랑하고 있는 사람과 사랑이 아름답게 이루어지길 바란다. 만약 안 이루어져도 사랑하는 동안 행복했다는 걸 잊지 마라. 혹시 결혼하게 되면 청첩장 꼭 보내라"라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ky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