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3일(화)

영화 스크린 현장

도경수, 대만 영화 리메이크작 '말할 수 없는 비밀' 출연…주걸륜役

김지혜 기자 작성 2021.02.15 09:21 수정 2021.02.15 09:29 조회 480
기사 인쇄하기
도경수

[SBS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배우 도경수가 영화 '말할 수 없는 비밀'(감독 서유민)에 출연을 확정했다.

'말할 수 없는 비밀'은 지난 2008년 개봉한 동명의 대만 영화를 리메이크하는 작품으로 피아노 천재인 전학생이 오래된 연습실에서 신비스러운 음악을 연주하던 여학생을 만나면서 시작되는 판타지 로맨스 영화다.

개봉 당시 시공간을 초월한 풋풋한 첫사랑과 감미로운 클래식 음악이 잘 어우러졌다는 평가를 받으며 현재까지도 관객들의 찬사를 받고 있다.

한국에서 새롭게 리메이크되는 '말할 수 없는 비밀'에서 도경수는 원작에서 주걸륜이 맡았던 남자 주인공 역할을 맡는다.

드라마 '백일의 낭군님', 영화 '스윙키즈', '신과함께' 시리즈, '형' 등에 출연해 스펙트럼 넒은 연기를 인정받으며 배우로서의 존재감을 공고히 한 도경수는 '말할 수 없는 비밀'을 통해 한층 깊어진 눈빛과 감성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도경수와 호흡을 맞출 여자 주인공 역은 추후 오디션을 통해 캐스팅할 계획이다.

'말할 수 없는 비밀'은 '내부자들', '남산의 부장들',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등 굵직한 작품들을 선보여온 하이브미디어코프가 제작하며 연출은 허진호 감독의 '행복'과 '외출'을 비롯해 '열정같은소리하고있네' 등의 각본을 집필하고, 개봉 예정인 서예지와 김강우 주연의 '내일의 기억'으로 데뷔한 서유민 감독이 맡았다.

'말할 수 없는 비밀'은 하반기 크랭크인 예정이다.

ebada@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