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방송 프로그램 리뷰

'런닝맨' 유재석, 이상이 매력 어필하는 안은진에 "옛 남친을 스타로 키우려는 거냐"

김효정 에디터 작성 2021.02.07 17:46 조회 1,998
기사 인쇄하기
런닝

[SBS연예뉴스 | 김효정 에디터] 안은진이 대학 동기 이상이의 매력을 어필했다.

7일에 방송된 SBS '런닝맨'에서는 이상이, 안은진, 배윤경이 게스트로 출연해 런닝맨들과 함께 신년 액땜 레이스를 펼쳤다.

이날 방송에서 유재석은 이상이에 대해 "종국이가 너무 좋아하는 소식이다. 안양 출신이다"라고 했다. 이에 김종국은 "정말? 안양이야?"라며 그를 끌어안았다.

이를 보던 멤버들은 김종국에 대해 "학연, 지연 뿌리 뽑아야 한다"라며 "학연, 지연 끝판왕인데 특히 지연을 제일 좋아한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김종국은 "안 그래도 얼굴이 어디서 본 거 같더라"라며 "얼굴이 안양 얼굴이다"라며 지연으로 엮인 이상이에 대해 끈끈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날 유재석은 이상이에 대해 뮤지컬도 해서 장기가 많다며 개인기를 선보여 달라고 했다. 이에 이상이는 함께 출연한 안은진에 대해 "대학교 동기인데 함께 뮤지컬도 했다"라고 인연을 공개했다.

안은진은 이상이가 멤버들의 관심을 받고 있던 때에 배윤경을 향해 "어마어마하죠, 제 동기거든요. 역시 대단하다"라며 이상이에 대한 칭찬을 해 눈길을 끌었다.

통기타를 치며 강산에의 '이구아나'를 열창한 이광수에 대해 안은진은 "상이가 옛날에 UCC 스타였다. 안양 예고 레이니즘으로 유명했다"라고 친구를 어필했다. 또한 그가 과대 출신이라고도 말했다.

또한 안은진은 이상이에 대해 "학교 다닐 때부터 인기가 어마어마했다. 기타 치는 건 10년 넘게 본 거 같다. 알고 있는 패턴이다"라고 말했고, 이를 보던 하하는 "죄송한데 전 여친이냐?"라고 말해 폭소를 자아냈다.

이후에도 안은진은 이상이에 대한 어필을 거듭했고, 송지효는 "너네 둘이 사귀었지?"라며 이상이와 안은진의 관계를 의심했다. 유재석 또한 "난 아니라고 생각했는데 혹시 옛 남친을 스타로 키우려는 거냐. 옛 남친을 띄우기 위한 조력자냐"라고 안은진에게 물었고, 안은진은 "네. 어떻게 하다 보니 그렇게 됐다"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