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5일(목)

뮤직

세븐틴, 온라인 콘서트로 122개국 팬들 만나

강경윤 기자 작성 2021.01.25 09:53 수정 2021.01.25 09:55 조회 107
기사 인쇄하기
세븐틴

[SBS 연예뉴스 l 강경윤 기자] 그룹 세븐틴이 온라인 콘서트를 통해 전 세계 팬들을 만났다.

세븐틴은 지난 23일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된 콘서트 '2021 SEVENTEEN ONLINE CONCERT <IN-COMPLETE>'를 열고 20곡 이상의 차별화된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이날 3시간 동안 이어진 콘서트는 122개 지역의 팬들이 지켜봤다.

이날 세븐틴은 미니 7집 '헹가래'와 스페셜 앨범 '; [Semicolon]'의 연장선으로 청춘 시리즈를 총망라하는 콘셉트를 통해 보다 성숙해진 모습을 드러냈다.

세븐틴은 "오랜만에 콘서트를 하게 됐다. 처음 온라인으로 (콘서트를) 진행을 하게 되어 아쉬운 면도 있지만 만날 수 있어 정말 기분이 좋고 온라인이어서 할 수 있는 무대, 완성도 높은 무대를 준비했으니 캐럿 분들이 안방 1열에서 느낄 수 있었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세븐틴

또한 세븐틴은 "관객석이 없는 소감이 처음이라 많이 아쉽다. 전에 캐럿들과 만나는 것을 당연하게 여긴 것에 대해 반성하기도 했고, 다시 한번 감사할 수 있는 기회를 주셨다고 생각해 이 시기를 통해서 많이 깨닫고 성장할 수 있었다. 2021년에는 더 열심히 준비해서 더 좋은 모습, 멋진 퍼포먼스와 노래로 꼭 보답할 수 있도록 하겠다. 캐럿들에게 많은 힘이 되길 바라며 사랑한다"라고 애정 어린 소감을 전했다.

한편 세븐틴은 향후 다양한 활동을 통해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사진=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ky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