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0일(토)

방송 프로그램 리뷰

'동상이몽2' 안현모, ♥라이머에 "힙합 몸짱 1위"…라이머 "넘사벽 1위" 자화자찬

김효정 에디터 작성 2021.01.19 00:00 조회 1,524
기사 인쇄하기
동상

[SBS연예뉴스 | 김효정 에디터] 라이머가 본인의 몸에 대한 자신감을 뽐냈다.

18일에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 2')에서는 홈트레이닝을 하는 라이머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라이머는 홈트레이닝을 하기 위한 준비를 했다. 이에 앞서 라이머는 "얼마 전 유명 운동 유투버가"라며 말문을 열었다.

여기까지 들은 안현모는 "본인이 힙합 하는 사람 중 가장 몸 좋은 사람 1위로 뽑혔다는 이야기를 굳이 동상이몽 인터뷰에서 하고 싶은 거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라이머는 "넘사벽 1위. 그렇게 말하셨다더라. 감사드린다"라며 웃었다. 안현모는 "그런데 그 이야기를 들은 이후로 엄청 열심히 운동을 한다. 왕관의 무게를 견디기 위해 정말 열심히 운동을 한다"라고 말했다.

그러자 라이머는 "코로나 시대에 집에서라도 운동을 하면서 건강 챙기셔야 한다. 운동이 곧 면역력이다"라며 운동 홍보 대사 같은 발언을 했다.

또한 그는 "이 밴드 하나로 다 된다"라며 다양한 운동을 선보였다. 이에 안현모도 즐거워했다. 안현모는 "오빠 표정이 너무 웃겨. 힘든데 어떻게 웃으면서 이야기해?"라고 물었고, 라이머는 "원래 웃으면서 해야 돼"라며 미소를 잃지 않고 끝까지 운동을 해 눈길을 끌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