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스타 스타는 지금

황하나, 마약 의혹 녹취 공개...전 남친 유서에 담긴 내용은?

강경윤 기자 작성 2021.01.05 09:14 수정 2021.01.05 10:00 조회 6,063
기사 인쇄하기
남양유업 황하나

[SBS 연예뉴스 l 강경윤 기자] 대기업 창업주의 손녀이자 가수 박유천의 전 연인으로 화제를 모은 황하나 씨가 집행 유예 기간 중 또 마약 투약을 했다고 추정할 수 있는 녹취가 공개해 논란이 확산되고 있다.

지난 4일 MBC는 황하나 씨가 마약 투약 사실을 인정하는 내용의 음성파일을 입수해 보도했다. 이 녹취에서 황 씨는 "내가 2015년에 했던 뽕(필로폰)"이라고 말하거나 "너네 집 가서 맞았던 게 눈꽃이다. 그게 좋다. 미쳤다."라고 말했다.

이 대화는 지난해 8월부터 10월 사이 경기도 수원에서 함께 지내던 황 씨의 남자친구 오 모 씨와 그의 친구 남 모 씨가 나눈 것이었다.

황 씨의 연인 오 씨는 지난 연말 극단적인 선택으로 사망했고, 남 씨 역시 극단적 선택을 시도했다가 현재 중태 상태인 것으로 알려졌다.

황 씨의 지인은 "둘 다 이렇게 극단적인 선택을 할 친구들이 아니다. 꼭 밝혀졌으면 좋겠다. 오 씨가 마지막에 어떤 상태였고, 누구랑 연락했는지"라면서 "황하나가 '집행유예가 있으니까 이번에 가면 징역 2년 스타트다. 네가 몰래 투약한 걸로 해달라'라고 한 것 같다."고 주장했다.

보도에 따르면 오 씨는 유서에 "황하나를 마약에 끌어들여 미안하다."는 내용을 남겼다.

ky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