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8일(목)

스타 스타는 지금

이효리 "강산 두 번 변하는 20년, 여전히 아껴줘서 고마워요"…팬들에 새해 인사

강선애 기자 작성 2021.01.01 10:13 조회 1,598
기사 인쇄하기
이효리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가수 이효리가 팬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12월 31일 디시인사이드 핑클/캠핑클럽갤러리 SNS에는 '효리님께서 팬분들께 보내는 메세지를 대신해서 전달드립니다'라는 글과 함께 이효리가 보낸 글이 공개됐다.

글에서 이효리는 "2020 마지막 날이네요. 시국이 이런 만큼 어딘가 외로이 혼자 있진 않을까 마음이 쓰이네요. 밤이 더 어둡고 깊어져야 새벽이 오듯이 지금 우리 깊은 밤 가운데 있는 것처럼 조용히 각자의 자리에서 한잠 자고 나면 밝은 새벽 빛이 찾아오길 바랍니다"라고 전했다.

이어 "올 한해 촬영장도 찾아와주시고 선물, 케이크, 손편지 아이돌 못지않게 잘 챙겨주셔서 으쓱했습니다. 고마워요"라며 자신을 서포트해 준 팬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드러냈다.

이효리는 "제가 활동 하는 것 그 중 제일 많은 비중을 차지하는 마음은 우리 팬들이 좋아하겠지 하는 마음입니다. 우리 팬들이 좋으면 나도 좋으니까요"라며 "20년이면 강산도 두 번이나 변하는 시간만큼 여전히 아껴주고 최고라 해줘서 고마워요"라고 오랜 시간 자신을 응원해 준 팬들에게 애틋한 마음을 전했다.

마지막으로 이효리는 "내가 어디에 있든 늘 생각할께요. 모두 평온하세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라는 새해 인사로 글을 마무리했다.

[사진=핑클/캠핑클럽갤러리 인스타그램 캡처]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