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0일(토)

방송 촬영장 핫뉴스

'불청' 이종범X박재홍, 찐 깨복쟁이 친구 입증…현실 우정 케미

강선애 기자 작성 2020.11.24 10:55 수정 2020.11.24 11:01 조회 1,480
기사 인쇄하기
불청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이종범과 박재홍이 SBS '불타는 청춘'에서 현실 찐우정 케미를 선보인다.

지난 '불타는 청춘' 연말특집 제1탄 방송에 박재홍의 '깨복쟁이 친구'로 등장해 화제를 모았던 이종범이 24일 방송에서는 넘치는 승부욕으로 시선을 집중시킨다.

앞서 진행된 촬영에서 청춘들은 점심 설거지 내기로 '제기차기'를 제안해 박재홍과 이종범을 필두로 팀을 나눠 승부를 펼쳤다. 두 사람은 야구 선수 출신답게 엄청난 승부욕으로 막상막하의 대결을 선보였다.

제작진은 "감독 중 제기를 100개 차는 사람이 있다"라며 음료수 내기를 걸어 이종범의 승부욕을 자극시켰고, 이종범은 청춘들을 위해 기꺼이 승낙했다. 그 후 이종범은 승리를 위해 온몸을 내던져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열정의 제기차기를 선보인 이종범은 청춘들의 걱정에도 애써 괜찮다며 아무렇지 않게 행동했다. 그러나 깨복쟁이 친구 박재홍은 손수 파스를 챙기며 이종범을 찾았고, 이종범 또한 박재홍 앞에서는 스스럼없이 상의 탈의를 해 찐 우정을 보여줬다.

이날 이종범은 허리 부상에도 불구하고 장작 패기부터 외박을 허락받기 위한 아내와의 애교 전화 통화까지, 그동안 볼 수 없던 무한대의 반전 매력을 보여줘 청춘들을 푹 빠지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갓종범'의 불타는 승부욕과 박재홍의 찐 깨복쟁이 우정은 24일 밤 11시 15분 방송될 '불타는 청춘'에서 공개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