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스타 스타는 지금

"울기만 해서 미안해"…김선아, 故 설리 묘소 방문

김지혜 기자 작성 2020.10.14 12:56 수정 2020.10.14 13:14 조회 1,308
기사 인쇄하기
김선아

[SBS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배우 김선아가 고(故) 설리의 1주기를 맞아 묘소를 방문했다.

김선아는 14일 자신의 SNS에 "잠이 안 왔어. 너 보러 올 생각에. 단 한순간도 하루도 잊고 지낸 적 없어요. 너무 보고 싶어서 만나서 할 얘기가 많았는데 재밌는 얘기들 해주고 싶었는데 울기만 해서 미안해"라고 적었다.

이어 "그래도 내가 정말 많이 사랑하는 거 넌 진짜 모를 수가 없다. 너무 많이 보고 싶고, 그립고 너 딸내미 블린이 아주 잘 지내고 있고 내가 결혼을 해도 남편 손잡고 오고 애들 낳아도 애들 손잡고 오고 살아있는 동안 계속 보러 올 거니깐 외로워하지 말고 있어. 안녕 나의 소울메이트 사랑해"라고 덧붙였다.

김선아

함께 공개한 사진에는 설리의 묘소에 방문한 김선아의 모습이 담겨 있있다. 또한 설리와 행복한 순간을 담은 사진도 게재했다.

김선아는 설리와 절친으로 알려져 있다. 고인이 떠난 후 그의 반려묘인 고블린을 맡아 키우고 있는 사실이 알려져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설리는 지난해 10월 14일 세상을 떠났다.

-다음은 김선아가 SNS에 올린 글 전문-

잠이 안왔어 너 보러 올 생각에..
단 한순간도 하루도 잊고 지낸 적 없어요. 너무 보고 싶어서 만나서 할 얘기가 많았는데 재밌는 얘기들 해주고 싶었는데 너무 울기만 해서 미안해. 그래도 내가 정말 많이 사랑하는 거 넌 진짜 모를 수가 없다! 너무 많이 보고 싶고 그립고 너 딸내미 블린이 아주 잘 지내고 있고 내가 결혼을 해도 남편 손잡고 오고 애들 낳아도 애들 손잡고 오고 살아있는 동안 계속 보러 올 거니깐 외로워하지 말고 있어. 안녕 나의 소울메이트 사랑해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