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영화 스크린 현장

'디바' 신민아, 다이빙 연습 현장 공개…"뛰고 또 뛰고"

김지혜 기자 작성 2020.09.16 15:25 수정 2020.09.16 15:34 조회 853
기사 인쇄하기
디바

[SBS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배우 신민아의 다이빙 연습 영상이 공개돼 화제다.

16일 신민아의 소속사 에이엠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를 통해 '단독공개! 에이엠이 입수한 신민아의 다이빙 연습 영상! 다이빙계의 '디바'가 되기 위해선 연습뿐이다! #배우인가_다이빙선수인가 #완벽할때까지 #뛰고또뛰고'라는 글과 함께 신민아가 다이빙을 연습하는 장면이 담긴 영상을 공개했다.

다이빙대에 오른 신민아는 처음엔 겁을 먹은 듯 주춤했지만 이내 마음을 가다듬고 입수했다. 반복 연습을 하면서 점점 안정된 자세를 보였다. 특히 뒤로 서서 뛰는 자세를 몇 차례 만에 완벽한 포즈로 성공해 감탄을 자아냈다.

신민아의 다이빙 연습은 영화 '디바' 촬영을 준비하기 위해 이뤄졌다. 극 중 최고의 실력을 가진 다이빙 선수 '최이영' 역을 현실감 있게 표현하기 위해 크랭크인 전부터 지상 훈련, 와이어 훈련, 수중 훈련 등 차근차근 훈련을 받았다.

'디바'는 다이빙계의 퀸 이영이 의문의 교통사고를 당한 후, 잠재되었던 욕망과 광기가 깨어나며 일어나는 미스터리 스릴러를 그린 작품으로 오는 9월 23일 개봉한다.

ebada@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